본문 바로가기

전자, IT

샤오미 키보드를 샀습니다..!

320x100



TTC적축 장착의 샤오미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개인적으로 소리가 덜 심한 적축이 맘에 드는거 같네요.

스위치 소리는 거의 안들리는게 어떻게 보면 맴브레인 비스무리한거 같기도 한게 ....

사각사각거리는 느낌은 굉장히 마음에 들고 어렸을 적 기계식 키보드 쓰던 시절의 느낌 조금이나마 나서 좋네요.

진짜 키보드에 애정이 많으신 분들에겐 샤오미가 마든 이쁜 장난감이겠지만 5~6만원돈 하는 가격 생각하면 역시 가성비는 샤오미..!

다른 분들의 글을 보면 마감에 대한 문제점이 많이 발견되곤 하는데 제가 막눈인건지.. 아니면 운좋게 양품이 걸린건지 상태는 양호합니다.

처음 택배 받았을때 패키지가 굉장히 인상적이네요. 진짜 거짓말 조금 보태서 애플 제품 산줄 알았네요..


그나저나 맥에 맞는 키보드 찾긴 하늘의 별따기입니다.. 맴브레인 피하고 가격까지 생각하면... 맘같아선 리얼포스로 가고싶지만.... 제가 뭐 작가도 아니고 그렇게 고가의 키보드가 필요한건 아닌지라..


2018.02.06

- 샤오미 키보드를 산지 어언 1년이 훌쩍 넘었습니다. 1년동안 키보드를 접할 일이 많아져서 TTC적축에 대하여 궁금한 분들에게 개인적인 장단점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보다 조용한 기계식 키보드는 많습니다. 하지만 나름 이 녀석만의 개성적인 타건감과 소리가 저는 맘에 드네요.

그리고 게임할땐 쓰지마세요 가끔 타이핑하다가도 씹히는데 한번에 실수로 망해버리는 게임 하다가 키 씹히면 정말 열받네요 ㅎㅎ 으흐흐흐흐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