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새로운 렉서스 LS 발표회를 잠깐 봤는데...

320x100

확실히 컨셉카에서 튀어나온듯한 느낌은 좋은데 뭔가 너무 고급세단같지 않은 느낌이 드네요 디자인이... 개인적인 것이지만  IS , GS까진 좋았는데 LS까지 이런 느낌으로 가야하나.. 이런 생각도 드네요. 

두번쨰로 엔진 얘기인데... 발표회때 한말은 F1기술을 적용한 V6터보엔진이라 하네요.

정작 도요타는자연흡기  V10시절에 F1에 있었다는게 함정.... E60 M5가 10기통 자연흡기엔진 자랑할때도 약간 의아했지만  그래도 10기통에 자연흡기에 쏘는 차라는 컨셉이 맞아서 이렇게 적용되겠구나 했지만...

솔직히 도요타가 F1엔진이 좋은것도 아닌데 + V6터보엔진 공개하면서 F1드립 치는거에 ... 이 차는 심지어 플래그쉽 세단인데 레이싱이라니....

독일에 있는 TMG 썩히기 아까웠나.... 쩝... 개인적으로 LS를 굉장히 좋아하는지라 더 아쉬운 발표회였습니다.


아! 물론 저는 모닝사기도 빠듯합니다 ^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