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소개팅 거절 멘트

320x100

소개팅 거절 멘트가 왜 필요 할까요?

소개팅 후 상대방이 내 스타일이 아니라면 당연히 연락이 하기 싫어질 것이다
소개팅 후에 거절의사를 분명하게 전달하는 것은 쉽지는 않으나 주선자를 포함하여 상대방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일 경우가 많다.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도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소개팅 거절 템플릿을 제공하도록 하겠다.

소개팅 거절 멘트 원칙 번쨔, 절대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거절하는 멘트는 상대방의 마음에 상처를 줄 수 있읏빈다. 상대방의 감정을 고려해 부드러우면서 매너 이쓴 태도록 거절 멘틀르 작성하도록 하세요..!!

소개팅 거절멘트는 전화가 아닌 가톡이나 메신저등의 텍스트를 통해 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방법은 상대방이 감정적으로 반응하지 않도록 제어하는 역할을 합니다.

소개팅 거절 멘트는 길게 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짧고 간결한 멘트로 보내는 것이 상대방에게 상처받을 확률을 줄여주빈다.

거절 멘트를 작성할 때 상대방에게 감사의 말을 꼭 넣어주세요! 상대방과 좋게 마무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명확한 거절 의사를 표현해야 합니다. 모호한 표현은 상대방을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거절 멘트를 작성할 때 상대방에게 감사의 말을 꼭 넣어주세요. 상대방과 좋게 마무리할 수 있는 비법입 니다.
명확한 거절 의사를 표현해야 합니다. 모호한 표현은 상대방을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상대방과 맞지 않았거나 싫었던 부분을 언급하여 상대방에 대한 비난은 절대 하지 않도록 합니다.
상대방을 위로하는 다음 번에 더 좋은 상대를 만날 수 있도록 마음을 전해줍니다.
상대방을 칭찬하는 말을 언급해주세요. 이는 상대방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자신의 감정을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 주세요. 자신의 감정을 이해할 수 있다면 상대방은 당신을 이해하고 덜 상처받을 것입니다.
매너 있고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거절 멘트를 작성하세요.

소개팅 거절 멘트 탬플릿

소개팅 거절 멘트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개팅 거절 멘트는 첫 번째 에 위치한 예시입니다.

 

00님 집엔 잘 들어가셨나요? 오늘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정말 멋있는 분인 것 같은데, 저와는 인연이 아닌 것 같습니다. 좋은 사람 만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정말 즐거웠습니다! 그러나 저와는 잘 맞지 않는 것 같아요. 그래도 오늘 재밌는 대화 나눌 수 있어서 기 뻤습니다. 감사합니다."

"소개팅을 통해 만나 뵙게 되어 감사합니다. 그러나 저흰 서로에게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더 좋은 인연 만나 시길 바랍니다."

00님 오늘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서로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좋은 인연 만나 시길 바랄게요."

"소개팅을 통해 만나 뵙게 되어 감사합니다. 그러나 저는 00님과는 다른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더 좋은 인 연 만나시길 바랍니다."

"00님 집엔 잘 들어가셨나요? 오늘 같이 즐거운 시간 보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고민해 보았는데 저흰 인연 이 아닌 것 같습니다. 좋은 사람 만나시길 바랍니다."

00님은 정말 멋있는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저흰 서로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더 좋은 인연 생기시 길 바랍니다."

"저는 이번 만남에서 우리가 서로에게 맞지 않는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동안 정말 감사했어요. 더 나은 인 연 만나시길 바랍니다."

------------------------------------------------------------------------------------------------------------------------

소개팅을 한다는 것은 누군가와 인연을 맺고 끊는 일일 수 있습니다. 내가 상대방을 거절한다고해서, 상대방 이 나를 거절한다고 해서 상처받을 것이 아니라 정말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동시에 좋은 상대방을 만날 있는 기회가 생기는 셈이기도 하죠. 주선자에게 소개팅은 이렇게 마무리되 었다는 결과를 공유해 주고 이번 소개팅을 토대로 경험치를 하나 쌓았으니 좋은 인연을 만날 기회를 있길 바랍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