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어유 러닝크루

[베어유 러닝크루] 학습목표 설정하기

320x100

갑자기 무슨 바람이 들었는지 가장 바쁜 시기에 베어유 러닝크루를 시작하였다.
어제, 오늘 야근에 지쳐버린 심신이지만 내 돈은 꼭 돌려받겠고 제주도도 가고 말겠다.(물론 나의 부업 만들기는 당연히 완성시키는 것이고..)

내가 신청한 커리큘럼은 디자인패키지이다. 이 중 포토샵을 마스터하는 것이 목표이다. 분명 음향쟁이로 인생을 살던 본인이지만 언제부턴가 영상툴을 만지고 있고 결국 일러스트레이터를 만지며 가끔 눈물을 훔치는 인생을 살고 있게 되었다.

이러한 생활에 있던 필자의 결론은 "부업을 만들자"이다.

왜 음향으로 돈을 벌지 다른 길을 선택할까 싶지만 음향은 일반 대중이 필요없는 반면 디자인은 일반인들도 많이 필요로 한다.
특히 요즘 구매대행이 많아지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나 쿠팡으로 셀러들의 수가 증가하는 요즘 상세페이지에 관한 수요를 필자는 수익으로 가져가고 싶어졌다.

하루에 2강씩 2주동안 '연봉2배! 조회수2배! 실전 포토샵 클래스' 을 마스터하여 기본적인 핫키들을 숙지한 후 바로 맨땅에 해딩하듯 작업물을 만들 수 있는 '실무 포토샵'을 통해 작업물 제작에 관한 노하우를 익힐 예정이다.

일단 올해가기전까지 남은 하반기 누적 수익 200만원을 달성 해보는 것이 목표이다.

첫 부업으로 나의 성공경험을 만들고 다른 부업으로 이어져 본업에서 Exit하는 것이 필자의 목표이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