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 IT

다시한번 써봅니다. 앤커(anker) 파워라인

320x100

죄송합니다 사진은 이제 찍기 ㄱ..귀찮습...닏...

개인적으로 앤커 파워라인의 애용자입니다. 몰랐는데 중국회사였네요. 그래도 계속 사겠죠..?

옛날에 제가 블로그에 끄적인적 있는 앤커 케이블에 대해 오늘 2년간의 사용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일단 앤커 파워라인의 가장 큰 장점은 질긴 내구성입니다. 아시다시피 아이폰 유저들이라면 정말 스트레스 받는 부분입니다. 케이블의 단선..
그 비싼 정품 케이블은 왜 다이소의 2천원짜리 5핀케이블보다 내구성이 낮은가... 가격이지만 저같은 경우 필요할떄 작동이 안되면 너무나도 화가 납니다.

여튼 그래서 2년정도 파워라인들을 사용해왔는데요. 간단히 정리해보자면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사실 전에 샀던 3미터 케이블은 결국 고장나긴 했습니다. 제가 잠잘때 항상 험하게 쓰긴 했습니다만 라이트닝단자 쪽 목부분이 취약점이 더군요. 간단하게 수축튜브로 보강하면 사실 몇년 더 쓸거 같았지만 호기심or게으름 때문에 그냥 쓰다보니 단선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C타입 (솔직히 이건 왜 샀는지 모르겠음..) 그리고 5핀 3미터, 라이트닝 케이블 90cm짜리도 두개있는데 솔직히 말하자면 c타입이나 5핀은 튼튼한 케이블들이 워낙많기에 가성비가 너무 떨어집니다..

보조배터리용 그리고 차량용으로 쓰는 90cm 라이트닝 케이블들은 굉장히 튼튼합니다. 얘네는 진짜 10년 쓰지 않을까 싶네요. 솔직히 제가 싸는 물건중 앤커로 대체할수 있는 물건들이 버티컬 마우스나 스피커도 있지만 이런거는 신뢰가 아직 안가지만 파워라인은 정말 최곱니다. 여러분이 만약 라이트닝 케이블 단선으로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강추합니다. 

쓰고나니깐 광고같네요.

320x100